사이버게임아카데미, 특성화고교에 '맞춤형 클래스' 개설

한국게임산업개발원(원장 우종식)산하 온라인교육기관인 사이버게임아카데미가 한국게임과학고, 한국애니메이션고교 등 특성화 고교 6곳을 대상으로 '맞춤형 특별 클래스'를 개설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년 1월초에 본격적으로 강좌가 시작되는 '맞춤형 특별 클래스'는 학교 교육과정 외에 보다 전문적인 과정을 필요로 하는 특성화 학교에 학교별 수준과 요구에 맞는 '맞춤형 교육과정'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게임인력 양성 및 문화콘텐츠 전문가를 키워 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사이버게임아카데미의 최종원 팀장은 "특별클래스 개설은 보다 다양하고 전문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학교별 맞춤식 커리큘럼과 특별강좌를 일반 고교로도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게임아카데미는 단체 수강인원이 50명이 넘는 학교를 대상으로 특별 강좌반을 구성해 분야별 전문가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특별강좌'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아카데미 전화(02-540-8194)나 메일(kjjang@kgdi.or.kr)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