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NDS용 축구 게임 '피파 07' 정식 발매

EA코리아는 자사에서 출시하는 축구 게임 시리즈 '피파 07'의 NDS용과 게임보이 어드벤스용을 오는 1월18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NDS용 '피파 07'은 완전히 새롭게 변경 된 터치스크린 컨트롤 방식이 돋보이며 보이스 레코딩 기능을 이용하여 새로운 음향효과를 살린 나만의 응원가를 만들 수 있는 점이 다른 플랫폼의 FIFA 07과 차별화 된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트레이닝 미니 게임이 추가된 커리어 모드에서 좋아하는 팀을 성장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보이 어드벤스용에서는 친구들과 1대1(head-to-head) 멀티플레이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전 세계 500개가 넘는 클럽과 1만 2천명이 넘는 선수들, 19개 이상의 토너먼트를 손쉽게 경험해볼 수 있다.

EA코리아의 변지환 부장은 "NDS Lite의 국내 정식 발매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플랫폼마다 그 특성에 맞는 제품을 런칭하는 EA의 뛰어난 개발력을 바탕으로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을 고려한 주요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DS용과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으로 1월18일 발매될 '피파 07'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38,000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