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1월의 시작 '파란거상'과 함께 하세요

KTH(대표 송영한) 조이온(대표 조성용)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파란을 통해 서비스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파란거상'이 1월부터 새로운 종류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1월 캠페인은 '파란거상'을 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나도 거상기자' '베스트 드레서' '나도 보안관' '출석체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란거상'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나도 거상기자'는 '파란거상'을 즐기면서 겪은 재미있는 사건 사고나 인터뷰, 특정 주제에 대한 조사/분석에 대한 기사를 자유게시판에 올려주면 5명을 추첨해 미공개 아이템인 '귀환부적'을 20장씩 증정한다.

또한, '파란거상'에 존재하는 복장 아이템을 조합해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민 3명을 선정하는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와 자신만의 보안 노하우를 자유게시판에 올려주면 좋은 반응을 얻은 3개의 노하우를 선정하는 이벤트에서 각각 '규화보전과 무영풍'과 '수호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란거상' 홈페이지(gersan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