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텝미디어, PC 게임 '부그와 엘리엇' 다운로드 서비스 실시

PC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업체인 넥스텝미디어(대표 주성진)는 UBI코리아(지사장 홍수정)의 PC 타이틀 '부그와 엘리엇'을 1월24일 노리박스닷컴(www.noribox.com) 및 네이트닷컴, 파란, 엠파스, 하나포스닷컴, 드림위즈, 야후게임, 프리챌게임, PD박스 등 18개의 대형 국내 포털에 동시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부그와 엘리엇'은 기발한 상상력과 개성파 캐릭터로 이미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정복한 후 2007년 1월4일 국내 개봉된 동명 3D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이머는 인간 사회에 순응하며 살아온 부그(곰)와 엘리엇(사슴)이 되어 사냥꾼들로부터 숲의 평화를 수호해야 한다.

사사건건 태클을 거는 청둥로리, 고슴도치, 스컹크, 비버에게 적응하기도 힘든 마당에 부그는 사냥시즌이 시작되자 숲속 친구들과 함께 사냥꾼들에게 도전장을 던진다.

통짜 몸매 부그의 엉덩이 댄스와 사냥꾼만 모르는 엽기 위장술 등 부그와 엘리엇의 뻔뻔한 개인기 열전 및 사냥꾼과 왕소심 토끼단, 신경쇠약 청둥오리 등의 개성파 동물들과의 배꼽잡는 한판 승부가 게임의 볼거리.

게이머는 대형 홍수속의 아찔한 광산 카트를 타고 펼치는 광란의 질주, 어지러운 절벽타기 등 게임중에 쉼없이 펼쳐지는 불록버스터급 스펙터클을 손끝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맛볼 수 있다.

넥스텝미디어 마케팅팀의 손형훈 과장은 "국내에 영화로도 소개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고 특유의 게임성과 스토리의 비중이 뚜렷한 게임이기 때문에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