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마끄 온라인', 오늘부터 완전 무료 서비스 선언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하고 효성 CTX(대표 김성남)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15일 무료화 선언을 했다.

'미끄마끄 온라인'의 이번 무료화 선언을 통해 게이머들은 특정 레벨이나 이용 시간에 따른 제한없이 평생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15일 무료화 선언에 맞춰 진행되는 업데이트와 서버 통합 작업을 통해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우선, '미끄마끄 온라인'에 등장하는 주요 맵인 알펜 맵을 화사한 원색을 사용하여 깔끔한 필드 분위기로 바꾸어 새로운 느낌으로 리뉴얼된다.

또한 전체적인 그래픽 질감 역시 대폭 향상되어 '미끄마끄 온라인'만의 특색 있는 분위기를 갖추게 되었다. 이와 함께 신규 맵 '플래미오'와 4차 전직 및 상위 특성 스킬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효성 CTX측은 "이번 무료화 선언을 통해 새롭게 달라진 '미끄마끄 온라인'을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미끄마끄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