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비노기'에서 다양한 얼음 이벤트 즐겨보세요

한연규

넥슨(대표 권준모,www.nexon.com)은 자사의 데브캣스튜디오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www.mabinogi.com)'에서 겨울방학 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16일부터 29일까지 '마비노기'에서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아이스 소드' 제작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이스 소드' 아이템은 게임 내 피시스 설원 지역에서 몬스터가 드롭하는 '서리의 결정' 아이템과 '레우스 강'에서 낚시 스킬을 통해 낚을 수 있는 '얼음 조각'을 구한 뒤, 두 가지 아이템을 '핸디크래프트 스킬'로 조합해 제작할 수 있다. 이때 특히 희귀(레어) 아이템인 '빛나는 서리의 결정'을 '얼음 조각'과 조합하면 밤에도 빛을 발하는 '아이스 소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정액 서비스, 프리미엄 PC방 서비스 또는 쿠폰을 이용하고 있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가장 큰 얼음 조각 낚시' 이벤트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울프' '베어' '골렘' 서버 그룹과 '류트' '만돌린' '하프' 서버 그룹, 이렇게 두 그룹으로 나뉘어 서버 그룹 별로 낚은 '얼음 조각'의 크기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얼음 조각'의 크기가 큰 유저 상위 180명에게는 '신규 라운드 실드' '키린 의상 세트' '반짝이는 낚싯대' 아이템 등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넥슨에서 '마비노기'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이희영 실장은 "본격적인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이번 이벤트들이 게이머들의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