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이색 이벤트 선보여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에서 18일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퀘스트 추가와 다양한 아이템 업데이트 등으로 특히 이번에 추가 되는 퀘스트는 '천도온라인'의 은 vs 주 대립구도의 봉신연의 바탕의 시나리오를 더욱 재미있고 실감나게 느낄 수 있는 퀘스트로 주왕 호색전, 진혼의식, 원수처단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또한 일정시간 동안 경험치가 40% 상승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과 무기 및 방어구를 기존보다50% 상승확률로 등급을 상승 시킬 수 있는 아이템, 신년선물셋트 아이템 등이 다양하게 업데이트 된다.

한편, 1월18일부터 31일까지 게이머가 직접 이벤트 기획하여 응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7배의 데미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종 당첨 게이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천도온라인' 캐쉬 포인트를 지급한다. 그리고 2007년 천도온라인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해피콜과 전화 상담시간 증가와 더불어 이번 대규모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템 결제 시 별도의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마일리지가 상향 조정된다.

'천도온라인' 운영팀의 정현주 팀장은 "게이머들이 원하는 이벤트 내용을 최대한 수렴하여 이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다.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로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 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