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마끄 온라인', 커뮤니티성 강화한 홈페이지 오픈

효성 CTX(대표 김성남)는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에서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이 게임 관련 콘텐츠와 커뮤니티 기능이 대폭 강화된 홈페이지를 금일(23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미끄마끄 온라인'에 등장하는 '실라리스' 전초기지를 기본 디자인으로 구성해 게임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최대한 살렸으며, 몬스터 정보와 알펜, 레인 강 지역 등을 포함한 모든 필드에 대한 정보를 수록했다.

특히 지난 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맵 플래미오와 리뉴얼 된 맵 알펜에 대한 최신 정보도 담겨 있어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커뮤니티 지원을 위한 클랜 게시판 기능을 강화 및 특정 이슈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투표 게시판이 도입됐다.

효성 CTX 측은 "대규모 업데이트와 무료화 선언 등 상당 부분 달라진 '미끄마끄 온라인'의 변화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게 됐다"라며, "이번 리뉴얼을 기점으로 게임 관련 정보 갱신과 월페이퍼 및 아트웍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