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다크니스 앤 라이트', 오는 31일부터 첫 테스트 돌입

한연규

엔로그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온라인 게임 'Darkness And Light'(이하 'DAL')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월31일부터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은 1월31일부터 2월4일까지 오후3시에서 오후 9시까지 6시간 동안 진행 된다. 테스터 모집은 'DAL' 홈페이지(www.onlinedal.co.kr)를 통해 1월24일부터 회원가입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번에는 게임서버의 안정성 및 게임 밸런스를 중점적으로 테스트가 이루어진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맵2개와 캐릭터 24종으로 오픈이 되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 후에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 많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강력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히든 캐릭터가 공개될 예정이다.

엔로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DAL'은 기본적으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 그 근간을 두고 있으므로 다양한 전략을 펼칠수 있는 게임이다. 여타 다른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보다는 맵의 전략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보다 더 전략적으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AL' 홈페이지(www.onlined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