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영어회화를 즐겁게 '토크맨' 시리즈 신작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윤여을)는 2005년 11월17일 PSP용으로 출시된 에듀케이션 임 '토크맨'의 최신작 '토크맨 영어회화 수다쟁이 잉글리시'를 1월25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토크맨 영어회화 수다쟁이 잉글리시'는 맥스라는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해 자연스럽고 실질적인 표현을 들려주며, 탈부착 가능한 PSP전용 마이크를 통한 음성 인식기술로 정확한 발음과 억양을 인식하고 고쳐주는 기능을 가진 학습용 소프트웨어 타이틀이다.

게임 내에는 공항 기내, 호텔, 레스토랑, 일상 회화, 긴급회화 등 총 60개 이상의 상황이 수록 되어 있으며, 각 상황마다 시범, 연습, 특훈, 실전, 4 단계를 통해 정확한 네이티브 발음을 충분히 듣고 따라 하다 보면 발음은 물론 억양과 타이밍까지도 정확하게 따라 할 수 있게 된다.

한편, SCEK는 발매를 하루 앞둔 24일, '토크맨 영어회화 수다쟁이 잉글리시' 사용자 동영상을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 공개한다. 남자대여자, 한국인대일본인, 아버지대아들 3가지 버전의 대결 동영상을 통해, 대결 구도를 통한 사용법 및 사용 후 소감을 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토크맨 영어회화 수다쟁이 잉글리시'의 소비자가격은 38,000원이며, 마이크가 포함되지 않은 타이틀은 28,0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