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넷마블 PC방 통해 일일전쟁 이벤트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 정영희)에서 개발 중인 액션 대전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일일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일전쟁 이벤트는 1, 2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 기간에 등장했던 모든 유닛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오는 2월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전국 '넷마블 PC방(플러스존)'에서 실시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별도의 절차 없이 넷마블 PC방(플러스존)을 방문해 'SD건담 캡슐파이터'에 접속 또는 신규가입 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에게는 6,000 게임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해 다양한 유닛을 '캡슐 머신'에서 뽑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게임 포인트와 경험치를 클로즈 베타 서비스보다 3배 증가시켜, 계급 상승과 캡슐 뽑기를 더욱 수월하게 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2월의 두 번째 주말은 SD건담 일일전쟁 이벤트로 전국의 넷마블 PC방이 인산인해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넷마블 PC방 가맹점과 게이머가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