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 탐험대', 모험의 세계로 함께 떠날 조사대원 모집합니다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재덕)는 노아시스템이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브리스톨 탐험대'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게이머와 함께 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리스톨 탐험대'는 누구나 어린 시절의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영국 명작소설 '보물섬'을 모티브로 하여 개발했으며, '노마리오'라고 불리는 영혼 로봇을 타고 미지의 보물섬들을 탐험하며 무서운 해적과 기이한 몬스터들과의 혈투를 통해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는 게임이다.

게임의 공개에 앞서 1월26일부터 2월14일까지 게이머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회원 가입 후에 매일 출석부를 작성하면 가장 많은 출석부를 기록한 게이머에게 Xbox360, NDSL, 아이팟 셔플 등을 증정하는 '브리스톨 탐험대를 선점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매일 제공 되는 OX 퀴즈를 풀면 NDSL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오늘은 브리스톨 탐험대에 무슨 일이?' 이벤트가, 끝으로 주변 친구들에게 '브리스톨 탐험대'를 소개하고 추첨인으로 선택되며 추천인에 따라 Xbox360, NDSL 등을 증정하는 '모여라!! 브리스톨 탐험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하면 '브리스톨 탐험대'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활약할 수 있는 우선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의 박재덕 대표는 "'브리스톨 탐험대'는 방대한 모험의 요소를 극대화시킨 게임으로, 모험 게임을 표방하는 기존의 게임들과 확실한 차별화를 두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게이머들은 숨겨진 보물섬과 진귀한 보물을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모험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톨 탐험대' 홈페이지(bristol.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