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큐로큐로 온라인'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프리챌(대표 손창욱,www.freechal.com)은 자사의 게임포탈 프리챌게임(www.freechalgame.com)에서 서비스하고 비즈피오컴(대표 허두범,www.bizpio.com)이 개발한 슈팅 온라인 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6일 실시한다.

'큐로큐로 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별도로 선발된 총 2,500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4일간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큐로큐로 온라인'은 3인칭 시점의 펀치 슈팅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 3D 큐브 액션게임으로 순쉬운 조작, 귀여운 캐릭터, 슈팅과 큐브의 접목 등이 그 특징이다. 특히 게임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큐브는 이동과 폭발 등의 공격 무기 역할도 하게 되며, 폭발시 무작위로 아이템을 생성해 게임 진행의 변수로 작용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러한 큐브 시스템의 재미 요소를 중점적으로 테스트 하게 되며, 그 외에도 게임의 안정성 등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한편, 프리챌은 이번 '큐로큐로 온라인'의 테스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최고 성적을 낸 게이머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지존 가리기 이벤트'와 매일 오후 7시에 운영자와의 대결을 진행하는 'GM과의 맞짱 이벤트', 게임 아이디어를 추천하고 문제점을 지적하는 '버그왕 재치왕 이벤트' 등이 그것. 각각의 이벤트에는 소니 PSP, mp3 플레이어, DMB 플레이어, 롯데월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챌의 김광현 게임사업부장은 "'큐로큐로 온라인'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다양한 의외성을 포함하고 있어 슈팅 실력 외에 큐브와 아이템의 재미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1차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오픈베타까지 원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테스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로큐로 온라인' 홈페이지(www.qroq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