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끄마끄 온라인', 무료화 기념 'BIG 3' 이벤트 진행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효성 CTX(대표 김성남)을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 무료화 선언을 기념한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BIG 3 이벤트'는 '미끄마끄 온라인' 접속 시 프리미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마끄'를 받을 수 있는 '접속만 해도 마끄가 펑펑'과 최근 2개월 간 '미끄마끄 온라인'을 접속하지 않았던 회원을 대상으로 한 '돌아와라 친구야', 스크린샷과 팬 아트를 공모하는 '내가 내가 뽐내기 왕'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접속만 해도 마끄가 펑펑' 이벤트에서는 '미끄마끄 온라인'의 회원 중에서 1차 전직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를 보유한 게이머 모두에게 2000 마끄를 지급하며, '돌아와라 친구야'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1000 마끄와 함께 추첨을 통해 PC, 아이스테이션 미니, 닌텐도 DS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효성 CTX 측은 "그 동안 '미끄마끄 온라인'을 꾸준히 지켜주신 회원 분들께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고, 최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미끄마끄 온라인'을 보다 활성화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끄마끄 온라인'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