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퍼니또,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 '퍼니미니' 오픈

한연규

한솔교육은 초등대상 에듀테인먼트 사이트 퍼니또(www.funitto.com)에서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아케이드 게임 '퍼니미니(FunnyMini)'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퍼니미니'는 두뇌개발 미니게임을 표방하고 있어 어린이들이 게임을 통해 사고력, 조작력, 판단력 등의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퍼니또 내의 학습 콘텐츠와의 유기적인 연결 고리를 갖고 있다. '호호박 터트리기' '공포의 산수' '높은 수 낮은 수'등 16종의 게임은 각 영역별로 스페이스와 방향키만으로 조작할 수 있는 간편한 게임 구성으로 어린이, 특히 컴퓨터 이용에 두려움을 가질 수 있는 여자들도 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엽기적인 상황설정을 통해 게임적인 재미요소를 배가한다.

2월8일부터 진행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게임을 선보이며 1차 게임 오픈 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언어 영역 등 신규서비스를 선보이고 사이트 내에서 이루어지는 초등학교 교과과정 학습을 통해 얻어진 지식을 '퍼니미니' 게임에서 활용, 학습 내용을 복습하는 매개체로도 사용할 예정이다.

한솔교육 디지털사업본부의 이경아 본부장은 "이번에 퍼니또에서 준비한 다양한 미니게임과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은 초등학생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편리한 게임 인터페이스와 쉬운 조작법으로 어린이들이 게임을 진행하며 사고력 학습 뿐 아니라 언어 학습 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학습을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 퍼니또 퍼니미니

이전 기사 다음 기사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