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온라인', 월드스타 비와 함께 리얼 댄스를!

다날(대표 박성찬)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댄스 온라인 게임 '온에어온라인'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5일부터 '월드스타 비와 함께 하는 Real Dance UP! Festival'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2달간 진행될 '월드스타 비와 함께 하는 Real Dance UP! Festival'은 'Dance Star Up!' 'Play Up!' 'Lucky Up!' 3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비와 함께 떠나는 월드투어 콘서트 풀 패키지 세트, 한정판 비 월드투어 DVD 패키지 등 풍성한 상품을 준비해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을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 'Dance Star Up!'은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1만 코다 증정은 물론 이벤트가 종료되는 시점 까지 2주마다 추첨을 통하여 MP3 스피커,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온에어온라인' 튜토리얼을 보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두번째 테마 'Play Up!'은 매일매일 게임하고 '비' 모자이크 조각을 모으는 이벤트로 '비' 모자이크 조각을 모두 모은 참여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 월드투어 DVD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디오닷컴 이용권, 게임머니 2만 코다,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덤으로 제공된다.

숨겨진 댄스 모션을 찾기만 하면 명품구찌 가방, Ipod Nano, 백화점 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Lucky Up!' 이벤트는 2월7일부터 2월19일까지 진행되며, 2월19일에는 비와 함께 월드투어를 떠나는 방법을 공개하고 그 기회를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다날의 피성민 팀장은 "'온에어온라인'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게 감사드린다"며 "게이머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로 발전하는 '온에어온라인'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