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테란 황제 임요환의 모든걸 만난다

군 입대로 우리 곁을 잠시 떠나 있는 '테란 황제' 임요환 선수의 명 경기를 '곰TV'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그래텍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터넷 TV 서비스 '곰TV'를 통해 그동안 수많은 e스포츠 마니아들을 자극한 임요환 선수의 주요 활약상 그린 '임요환 특집'을 편성,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시즌 MSL(MBC스타리그) 중 임요환이 승리한 경기 47편, 팬들이 뽑은 베스트 경기 10편, '곰TV' 단독 인터뷰, 임요환의 활약상을 홍진호 선수의 목소리로 소개하는 '임요환 겜큐멘터리' 등 총 60여 편의 프로그램을 곰TV내의 'MBC게임리그' 채널(ch.401)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곰TV'의 김형철 본부장은 "인터넷TV에서 e스포츠가 빠르게 인기를 더해가게 된 일등공신이 바로 임요환 선수"라며 "이번 '임요환 특집'을 통해 게임 팬들이 테란의 황제가 떠난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요환 특집'편 시청 방법은 곰TV닷컴(www.gomtv.com)에서 곰플레이어를 내려 받아 설치한 후 채널 입력 창에 채널번호 401(MBC게임채널)을 치면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