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게임들과 함께 행복한 발렌타인데이 되세요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들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대항해시대 온라인(dho.netmarble.net)'에서는 2월14일부터 21일까지 런던, 암스테르담, 세비야, 리스본, 마르세이유, 베네치아 유럽 대도시 6개 지역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도시의 주점에 있는 여급에게 말을 걸면 친밀도에 따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목록으로는 행동력과 피로도과 회복되는 신규 아이템 발렌타인 꽃다발과 행동력이 100% 회복되는 쇼코라톨을 포함, 총 5개의 회복 아이템이 지급된다.

'노스테일(game4.netmarble.net/nostale)'에서는 초콜릿 선물 고백 이벤트가 2월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게이머의 캐릭터와 같은 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이벤트 기간 중 '리본' '상자' '초콜릿 조각'을 떨어트리면 3개의 재료를 모아 '밀라노마트'에서 '초콜릿 선물상자'로 교환하면 된다.

교환 후에는 사랑 고백을 할 이성 캐릭터를 선택, '초콜릿 선물 상자'를 더블 클릭하면 사랑 고백을 자동으로 할 수 있게 된다. 만약, 상대방이 고백을 수락하면 두 캐릭터에 공격 및 방어가 10% 상승하는 '사랑의 힘' 버프가 60분간 지속되며, 거절할 경우에는 '초콜릿을 거부했습니다'라는 메시지 창이 등장하게 된다.

'바닐라캣(www.vanillacat.co.kr)'에서는 2월14일부터 25일까지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가 진행된다. 레떼의 숲에서 사랑의 초콜릿 10개를 모은 게이머를 대상으로 예쁜의상을 제공한다. 사랑의 초콜릿은 '가디스 존'의 레떼의 숲에서 꽃을 피우면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