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세뱃돈 두둑이 받아가세요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의 게임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2007 설맞이 福 대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설날이벤트는 설 연휴를 맞아 게임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주기위해 경험치 혜택과 세뱃돈 증정, 추가 충전 기회 등 여러 이벤트로 기획됐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테일즈런너' 가맹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게임 사용자에게 경험치 4배의 혜택이 제공되며 집에서 플레이 하는 게임 사용자에게도 기본적으로 경험치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가맹PC방에서는 최소 2,000 캐시에서 10,000 캐시의 세뱃돈이 지급되며 추가로 전국 모든 PC방에서 추첨을 통해 XBOX360,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나우콤의 한 관계자는 "설 연휴 동안 가족, 친지들과 함께 '테일즈런너'를 즐길 게임 사용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과 즐거움으로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복한 설 연휴에 '테일즈런너'가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