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골드카드 3종 세트로 더욱 재미있게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이하 '서프',www.spgame.com)에서 3월6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서프'는 오는 2월27일까지 '골드카드 3종 풀세트 공짜'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골드카드의 '마법' '무기' '방어구'의 속성을 모두 갖춘 3종 세트를 무료로 지급한다. 지급되는 카드는 발동률이 100% 적용되며 블랙카드를 사용하는 게이머들도 이번만큼은 골드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2월17일부터 3월6일까지는 설을 맞이해 '꽃 돼지 펫 분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프'는 2007년 황금 돼지해를 기념하기 위해 필드 정령을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특수 기능의 꽃 돼지 펫을 특별 제작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한정 지급할 예정이다. 꽃 돼지 펫은 5천원 충전 시 분양 받을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충전 시에는 꽃 돼지 펫을 분양 받는 동시에 정령 1천장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게임 포털 사이트 한빛온(www.hanbiton.com)에서는 오늘부터 2월20일까지 '설 맞이 깜짝 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온의 펀펀게이머룸에서 '설날을 맞아 고향에 함께 가고 싶은 게임 캐릭터'를 고르고, 가장 특색 있는 이유를 적은 게이머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바이벌 프로젝트' 홈페이지(www.sp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