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마스코트 황금 포링을 잡아라

그라비티(대표 류일영,www.gravity.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www.ragnarok.co.kr)'에서 순금 포링 팬던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2월21일부터 3월20일까지 총 4주간 실시되는 '황금 포링을 잡아라'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2개월 이상 정액 결제 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제작된 포링 팬던트와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황금 포링을 잡아라' 이벤트 기간 동안 2개월 이상 정액 결제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순금 포링 팬던트를, 50명에게 낡은 카드칩 3개씩을 지급한다. 또한 3개월 이상 결제한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순금 포링 팬던트, 50명에게 마력이 깃든 카드칩 1개가 주어진다. 그 밖에도 6개월 이상 결제한 게이머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순금 포링 팬던트가, 10명에게 링 오브 레조넌스와 링 오브 플레임로드 세트가 각각 지급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개월 이상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정액 결제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최대 6개월 이상 정액 결제 하는 게이머들은 2개월과 3개월 이벤트를 포함해 모든 부문의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게 된다.

그라비티의 이민수 라그나로크 기획팀장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적극적인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게이머들을 위해 황금 포링을 잡아라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특히 '라그나로크'를 대표 하는 포링 캐릭터를 순금으로 제작한 황금 포링 팬던트 경품은 게이머들에게 소장할 가치가 있는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