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캣'과 인기 드라마 '궁S'가 만나면?

CJ인터넷 넷마블과 iMBC의 인기드라마 '궁S'가 만난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바닐라캣'의 '궁S' 샵을 22일 넷마블과 iMBC에 동시 오픈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 같은 동시 오픈은 지난 14일부터 시작한 iMBC와의 '바닐라캣' 채널링 서비스 직후에 이뤄진 것으로 CJ인터넷과 iMBC 양사는 인기 아이콘인 '궁S'를 통해 더욱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궁S'에 등장하는 의상과 패션 용품들은 전통과 현대의 감각이 잘 어우러진 퓨전 컨셉으로 패션이나 액세서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과, '바닐라캣'이 패션 전문 온라인 게임이라는 점이 맞물려 양사의 팬 층이 더욱 두터워질 전망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궁S' 샵은 세븐, 허이재 등 드라마 주인공들이 입는 의상을 그대로 재현해 고급스러움과 로맨틱함이 묻어나는 특별한 멋을 뽐낼 수 있게 했다.

22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바닐라캣'은 매주 새로운 의상을 추가해 새로운 패션에 대한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 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이번 '궁S' 샵 오픈은 단순한 채널링 서비스를 넘어 양사의 인기 콘텐츠의 응용 및 결합을 시도한 사례로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추후 MBC에서 방영되는 드라마들을 추가해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궁S' 샵은 파티존 내 루스라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바닐라캣' 홈페이지(www.vanillacat.co.kr) 또는 iMBC 게임스타(vcgame.imb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