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무한으로 제공한다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PC방 무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금까지 실시됐던 PC방 프리미엄 이벤트가 금일부터 이벤트 기간에 상관없이 매일 무한 서비스 된다. 또한 매월 새롭게 선보이는 PC방 전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새롭게 선보이는 PC방 프리미엄 무한 서비스는 지금까지 실시했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와 같이 '라그나로크 온라인'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 1.5배 상승, 사망 패널티 50% 감소 혜택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버프 NPC를 통해 HP와 SP를 풀 회복시킬 수 있으며 모든 스텟을 6만큼 상승시킬 수 있다.

특히 PC방 프리미엄 무한 서비스는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에서 버프 NPC를 통해 매 월 새로운 PC방 전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월의 PC방 전용 아이템은 일정 시간 동안 보스 몬스터의 위치를 알려주는 '볼록거울'과 어디서나 카프라 창고를 1회 소환할 수 있는 '카프라의명함'이다. 단 PC방 전용 아이템은 1회 1개씩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라그나로크 가맹 PC방을 통해 받게 되는 버프 효과는 1시간 30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간이 경과한 후에도 '카프라의명함'을 다시 구입하면 PC방 버프 NPC를 통해 반복 사용이 가능하다.

그라비티의 이민수 라그나로크 기획팀장은 "PC방 프리미엄 무한 서비스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가맹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PC방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