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온라인', 비와 함께 하는 100% 당첨 PC방 이벤트 실시

다날(대표 박성찬)은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댄스 온라인 게임 '온에어온라인'에서 PC방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PC방 이벤트는 전국 PC방에 배포된 '온에어온라인' 포스터에 부착된 쿠폰을 소지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온에어온라인' 포스터에 부착된 16자리 쿠폰번호를 '온에어온라인' 홈페이지 아이템몰-쿠폰등록 메뉴에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게이머는 하루에 한번, 총 3번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2월28일부터 4월8일까지 진행된다.

다날은 PC방에서 '온에어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PC방 쿠폰등록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노트북, 닌텐도DS,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코다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온에어온라인'은 현재 리얼댄스 동영상을 퍼간 참여자를 대상으로 '비'와 함께 떠나는 상해 월드투어 이벤트 등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