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크', 신규 아이템과 새로운 모빌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 '모빌크래셔(모크,MOK.hanbiton.com)'에 대규모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크'는 모빌과 파츠(부품)를 포함해 아바타와 액세서리 및 아바타 의상 등 총 30여 종의 아이템을 대거 업데이트한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모빌은 상어의 모습을 본 딴 레인지형 모빌 '샤크'와 이미 플레이 동영상에서 공개되어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강시 모빌 '콩시콩시', 날렵하면서도 강한 발톱을 가진 고양이형 모빌 '캐치캣' 등 총 5가지다. 이들은 기존의 모빌보다 개성 있는 외형과 강력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다.

신규 파츠는 '핸즈드릴' '골드해머' '바주카포' 등 총 6가지로, 이들을 사용하면 기존 육탄전 위주의 전략 게임이었던 '모크'에 슈팅 액션의 재미를 가미시켜준다. '모크'는 게이머들이 다양한 파츠와 원거리 공격 무기들을 전략적으로 사용하게 됨으로써 진정한 대전 액션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바타 '앤디'와 '토끼머리띠' '럭셔리보잉안경' 등의 액세서리 5종과 아바타 의상 10종이 추가 업데이트 된다.

이와 함께 '모크'는 아이템 구매 이벤트를 3월19일까지 실시, 아이템을 구매하면 게임머니로 반환해준다. 또한 3월1일부터 3월31일까지는 '신학기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크' 홈페이지에 개인의 학교에 대한 글을 남기면 '모크' 캐릭터가 그려진 신학기 노트를 최대 50권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모크'를 한 번이라도 플레이해 본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크' 홈페이지(MOK.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