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오픈 1주년 맞아 초대형 감사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에서 오픈 1주년을 기념해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초대형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로는 '거침없이 레디고'로 요즘 화재가 되고 있는 UCC를 이용해 게이머들이 직접 '천도'와 관련된 텍스트, 이미지, 사진, 동영상 등을 제작하여 업로드가 가능한 개인 블로그, 미니 홈페이지 등에 올려 이벤트를 참여 하는 방식이다.

이 이벤트는 지난 달 실시한 '나도 이벤트 기획자'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된 천도 캐릭터 명 [GS사랑] 님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 된 이벤트여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또한 21인치 LCD모니터와 최상급 그래픽 카드,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 번째로는 작년 3월3일 3시에 오픈을 한 '천도온라인'은 그 날을 기념하는 의미로 333이벤트를 실시 한다. 3월 달 한달 동안 3이 들어가는 3월3일, 13일, 23일, 30일, 31일 날에는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 33% 상승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천도온라인' 총괄 PM(Project Manager)인 김병욱 차장은 "1년 동안 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게이머들이 항상 곁에 있어 준 덕분"이라며 "2007년에는 '천도온라인'이 여러 방면으로 박차를 가하는 해가 될 것이며 다른 어떤 말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도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