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전 세계 최강 가리는 '아레나 토너먼트' 본격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전 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제 1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토너먼트'가 3월3일 개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혈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아레나는 플레이어들끼리 2대2, 3대3, 혹은 5대5로 팀을 이뤄 상대팀과 결투를 벌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인스턴스 지역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토너먼트'는 이번 아레나 래더 기간 중 5대5 팀 간 전투를 펼치는 대회로 전 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차 관문인 국내 토너먼트 래더는 3월3일부터 4월15일까지 진행되며, 토너먼트 래더가 종료되면 각 전투군별 상위 래더 팀들 가운데 최종 8개 팀이 오프라인 지역 결선으로 진출하게 된다. 오프라인 지역 결선에서는 토너먼트 래더에서 진출한 8개의 팀이 최종 세계 결승 대회 진출권과 상금을 놓고 경합을 벌이게 될 예정.

최종 세계 결승 대회에서는 북미 지역과 유럽 지역에서 선발된 대표 선수들과 함께 전 세계 최고의 기량을 가진 팀을 가리는 승부를 펼쳐 제 1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토너먼트'의 우승이라는 영예와 함께 우승 상금을 받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레나 토너먼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