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에 '귀혼'의 귀신들이 출현했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앤앤지(대표 강대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게임 '귀혼'의 귀신 몬스터들이 SBS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한국의 전통 가택신을 소재로 선한 귀신과 악한 귀신의 대립을 그린 SBS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은 새로운 컨셉의 귀신 드라마로, 반만년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 귀신들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귀혼'의 몬스터들은 '고스트 팡팡'의 매 회 드라마 방영 후 방송되는 에필로그 동영상에서 드라마 주인공 귀신들과 함께 등장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 특히 드라마에 출연하는 '귀혼'의 몬스터들은 모두 한국의 전통 귀신들을 모티브로 창작된 귀신들로, 도깨비불을 상징화해 탄생한 '깨부리' '외눈박이 네코' '도깨비' '너구리' '달걀귀신' '처녀귀신' '산적' 등이다.

어린이 드라마 최초로 HD로 제작된 SBS 어린이 드라마 '고스트 팡팡'은 박준형, 박보드레, 김숙, 김미연, 손명은 등 인기 개그맨들이 총출연해 각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 권에 떠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고스트 팡팡'은 지난 2월14일부터 매 주 수, 목요일 오후 4시35분 SBS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