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리니지', 6번째 에피소드 본 서버 업데이트

김동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금일(7일)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니지'에 신 에피소드 '라스타바드, 피할 수 없는 운명'(이하 에피소드6)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되는 에피소드6은 '리니지' 두 번째 파트인 크로스랭커(The Cross Rancor)의 여섯 번째 업데이트로, 다크엘프 세력과 아덴 연합군간 전쟁의 종결을 줄거리로 하고 있다. 정식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CG(Computer Graphic)동영상에서 이 두 세력의 박진감 넘치는 마지막 전투와 최강의 보스 몬스터인 '이계의 지배자 기르타스'의 등장을 살펴볼 수 있다.

'리니지' 사업팀 황기연팀장은 "지난 1월부터 2개월간 테스트를 통해 기존의 '리니지' 역사를 잇는,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준비했다. 여기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게임 이벤트, 그리고 무엇보다도 현존 최강의 무기와 보스 몬스터, 그리고 기존의 인챈트 주문서보다 더욱 강력한 새로운 주문서 등의 게임 콘텐츠를 추가해 '리니지'만의 독특한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3차례에 걸쳐 월정액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PC, 듀오백 의자, 컨버스 운동화 등 경품을 증정하며, 오는 4월3일까지 4주간,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15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