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툰네트워크, 깜직한 로봇 만화 '로봇 보이' 방영

애니메이션 전문채널인 카툰네트워크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19일부터 평일 오전 8시에 인간이 되고 싶은 로봇의 활약을 그린 '로봇 보이'를 방영한다.

순수한 인간적 감성을 소유한 '로봇 보이'와 그의 인간 친구들이 악당 카미카지 박사에게 맞서 싸우면서 만들어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룬 '로봇 보이'는 악에 맞서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로봇 보이'와 그를 보호하려는 친구들의 끈끈한 우정이 특징이다.

'로봇 보이'는 3월19일부터 방영되며, 토요일 저녁 9시, 일요일 오전 10시에 각각 재방송 된다.


아래는 등장인물 소개

1) 로봇 보이

로봇 보이는 전형적인 전투로봇으로 고안되었으나 풍부한 인간적 감성을 가졌다. 그는 새로운 친구들에게 큰 애착을 느끼게 되면서 그들과 같은 인간이 되기를 원한다. 또한, 호기심이 많고 충성스러우며 용감하지만 너무 순진한 나머지 종종 문제를 일으키기도 한다. 로봇 보이는 질투나 기분 나쁜 부정적인 감정도 느낄 수 있다. 로봇 보이는 비전투모드, 전투모드, 슈퍼전투모드 3단계로 변신한다.

비전투모드

평상시의 로봇 보이는 토미의 배낭에 들어가거나 장난감 선반에 앉을 수 있을 만큼 작아서 로봇 보이의 또랑또랑한 눈이 아니라면 토미의 장난감 로봇 중 하나로 보일 정도이다.

전투모드

토미가 그의 특수 손목시계를 이용하여 로봇 보이를 전투모드로 변신시키면, 로봇 보이는 토미만큼 커져서 걷고, 말하고, 날고, 싸울 수 있게 된다.

슈퍼전투모드

로봇 보이나 그의 친구들이 위험에 빠지면 로봇 보이는 최신 무기로 무장한 멋진 전투로봇으로 변신한다.

2) 토미 턴불

토미는 영리하고 예민한 성격의 10세 소년이지만 때로는 여러 가지 걱정으로 고민에 빠지기도 하는데, 특히 로봇 보이의 비밀이 탄로날까 봐 걱정한다. 토미는 비디오게임과 만화, 액션 장난감을 좋아하며 특히 로봇광이다. 토미는 로봇 보이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조언자로, 그에게 소년들의 세계를 알려준다.

3) 모시모 교수

로봇에 관한 연구로 세계적 인정을 받고 있는 교수. 로봇 보이는 모시모 교수 일생일대의 역작이다. 모시모 교수는 그의 천재성을 시기하는 카미카지 박사의 눈을 피해 은둔생활을 한다. 토미는 위험에 빠지면 특수 손목시계를 이용해 교수와 연락할 수 있다.

4) 카미카지 박사 & 콘스탄틴

카미카지 박사는 사악한 천재이다. 그는 부하이자 유일한 친구 콘스탄틴과 함께 자신의 소유인 첨단과학의 섬, 카지랜드에 산다. 그는 악마 클론 군대를 만들어 언젠가는 로봇 보이를 사로잡아 세계를 지배할 야심을 갖고 있다. 콘스탄틴은 무섭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굉장히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로 시간이 날 때마다 요리를 즐긴다.

5) 거스 & 로라

토미의 가장 친한 친구들. 토미와 함께 로봇 보이를 보호하며, 진짜 소년이 된다는 것의 의미를 가르쳐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