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살 된 '시티레이서',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 맞이한다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대표 전동수)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레이싱 온라인 게임 '시티레이서'의 오픈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먼저, 게임 내에서는 3월27일까지 코스레코드 퀘스트 진행 시 성공 기록의 맨 마지막 자리 수가 4로 끝났을 경우, 3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로드런너 퀘스트를 진행하여 성공할 경우 1,000ct머니의 추가보상을 더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는 진행되는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캐시 차량과 데칼 스티커의 할인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3일까지 VN-EVO차량을 제외한 캐시 차량 전 품목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데칼 스티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현대디지털 측은 "'시티레이서'를 사랑하는 게이머 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바탕으로 '시티레이서'가 어느새 4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새로운 시작의 계기로 삼아, 앞으로도 계속 게이머를 위한 '시티레이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