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매스', 최고의 전우들이 뭉친 팀 뽑는 이벤트 개최

효성 CTX(대표 김성남)는 웨이포인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팀 단위를 대상으로 한 '밴드 오브 랜드매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랜드매서'(LANDMASSER)는 '랜드매스'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을 지칭하는 용어로, 이번 이벤트는 '랜드매스'의 최고의 팀을 선발하는 것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11일 정오부터 12일 자정까지이며, '랜드매스'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최소 5명에서 최대 8명까지 팀을 구성해 '랜드매스' 홈페이지 내 '밴드 오브 랜드매서'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등록을 한 뒤 '랜드매스 싸이타운'(town.cyworld.nate.com/landmass)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판에 '밴드오브 랜드매서'라는 말머리로 신청 글을 올리면 등록이 완료된다.

효성 CTX 측은 11일 정오부터 12일 자정까지 참가 신청을 마친 그룹을 대상으로 선착순 50개 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며, 참가 팀 전체에게 보너스 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13일 정오부터 15일 자정까지 플레이 한 팀들을 대상으로 종합 플레이 타임 및 경험치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나타낸 1위 팀에게 5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2위 팀에는 3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3위에서 5위팀에게는 '랜드매스' 티셔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매스' 홈페이지(www.landm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