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셈을 보드게임으로 배우는 '셈셈테니스 올스타' 발매

교육 보드게임 개발 업체 게임크로스(대표 이근정)는 보드게임을 즐기는 동안 자연스럽게 구구단을 익히고 친해질 수 있는 교육용 보드게임 '셈셈테니스 올스타'를 정식 발매했다고 최근 밝혔다.

7세 이상이면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규칙으로 제작된 '셈셈테니스 올스타'는 게임을 즐기면서 구구단을 이용해 상대방과 대결하는 방식의 보드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약 20분 정도의 플레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100문제 이상의 구구단을 풀 수 있게 돼 아이들이 부담을 느끼는 수학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준다.

특히 테니스라는 소재를 통해 공격을 하고 받는 간단한 규칙과 필살기 등을 사용해 역전을 할 수 있는 등의 신선한 소재도 많아 여러 번 플레이해도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돼 있다.

게임크로스의 이근정 대표는 "'셈셈테니스 올스타'는 수학에 대한 두려움을 줄여주고, 게임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길러줄 수 있다"고 전했다.

교육 보드게임 '셈셈테니스올스타'의 소비자가격은 28,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크로스 홈페이지(www.gamecro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