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풍성한 해택 기다리는 '군주데이' 개최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에서 매 달 1회, 하루 동안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군주데이'를 1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주데이'는 24시간 동안 시간대 별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0시부터 24시까지는 경험치 3배와 엔코인 충전 시 최대 20%를 추가 적립 해주는 혜택, 더불어 이 시간 동안 플레이를 즐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서버당 각 한 명씩에게 MC스퀘어를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12시와 18시에는 각각 한 시간씩 흡혈성을 오픈하고, 13:30과 16시에는 놀부박 1개를 지급, 14:30과 19:30에는 10분 동안씩 전 서버 파산마을에 대한 주식공모를 진행 할 예정이다.

'군주온라인'의 이형진실장은 "한 달에 한번 진행하는 '군주데이'에 게이머들의 관심이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 기대해 부흥하여 더욱 풍성한 '군주데이'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군주데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