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스타', 개성 만점 신규 복장 대거 업데이트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노우보드 온라인 게임 '라이딩스타'(Riding Star)에 캐릭터별 파츠 아이템과 신규 맵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오픈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파츠 아이템 업데이트에서는 각 캐릭터의 상/하의 아이템부터 신발, 장갑, 모자, 고글, 데크에 이르기까지 총 15종의 신규 아이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은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맞춰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지난 2월에 이어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맵 '얀센의 숲 Part 2'는 거대 숲과 사원 등 웅장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전편보다 복잡하고 험난한 코스를 갖추고 있어 고레벨 게이머들이 보다 더 스릴 넘치는 라이딩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신재명 NHN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최근 게임 내 '트릭 라이센스'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게이머들의 평균 체류 시간이 최대 60% 가량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스노우보드 게임 마니아들이 계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대표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딩스타' 홈페이지(star.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