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우트',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NHN(대표 최휘영)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한게임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바우트'의 서비스 오픈 2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한게임은 오는 5월9일까지 총 2주간 게임에서 획득하는 특수 아이템을 모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을 추첨해 토이카메라, 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바우트'의 등장 캐릭터로 소설을 작성해 응모하는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5월1일부터 9일까지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하트 풍선 아이템을 지급하고 변신팩, 용병, 깃발 등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신규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NHN의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국내 최초로 변신로봇 대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인 '바우트'는 변신합체 로봇이라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빠른 게임진행을 통한 액션성으로 오픈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도 월 2-3회의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으로 국내 최고의 메카닉 액션 게임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우트' 홈페이지(bou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