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PS2 용 '나루토 나뭇잎 스피릿츠' 토너먼트 대회와 PS3용 '건담무쌍', PSP용 '기동전사 건담SEED 연합 VS. Z. A. F. T 포터블' 등의 시연 및 쿠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월27일 밝혔다.

5월5일 오후 1시부터 용산 전자랜드 4층 중앙홀 및 건담베이스(www.gundambase.com)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기념품이 증정되며, 대회 입상자에게는 고급형 건담 프라모델(MG)을 비롯해 PSP용 게임 타이틀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당일 가족단위로 행사장을 찾아 시연이벤트에 참가하는 가족들에게는 선착순 200명에 한해 케로로 피규어(케로볼)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눈길을 끄는 부분은 아직 정식으로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PS3용 액션 게임 '건담무쌍'의 시연회를 개최하는 것. PS3용 '건담무쌍'은 현재까지 전 세계에 걸쳐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PS3 타이틀 중의 하나로 국내 게이머들은 PS3 본체와 함께 한국 내 정식 출시만을 학수고대하며 기다렸던 인기 타이틀이다.

이와 함께 개최되는 PS2용 '나루토 나뭇잎 스피릿츠' 대회는 사전 온라인 접수와 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자를 받아 3전2승제의 대전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된다. 대회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까지 살아남은 1명의 참가자가 우승하게 되는 서바이벌 방식의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4월27일부터 5월3일까지 반다이코리아 홈페이지(www.bandaikorea.co.kr)를 통해 e메일로 사전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자격을 부여 받게 되며, 당일 온라인 참가자 불참할 경우, 현장에서도 선착순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