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룸온라인', '영광의 전장'에서 한판 붙자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코룸넷(대표 안경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코룸온라인'에 '영광의 전장' 맵을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영광의 전장'은 두 진영간의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곳으로, 캐릭터 레벨 제한 없이 '카이엔'과 '바로스' 중 한 진영만 택하면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전투는 각 진영의 성소를 파괴하는 것이 목적이며, 제한시간 후 더 높은 포인트를 확보한 진영이 이기게 된다.

승리한 진영에는 '명예의 훈장'이 주어지며, 이를 모아 기술과 능력을 높여주는 '승리의 깃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CJ인터넷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9일까지 '보물상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던전에서 임의로 생성되는 네 종류의 보물상자 몬스터를 사냥하면 상자 종류에 따라 '페르란의 비약' '5그레이드 강화 아이템 재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코룸온라인' 홈페이지(www.coru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