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랜드매스', 근 미래 전쟁 오늘 오픈

효성CTX(대표 김성남)은 웨이포인트(대표 정준석)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랜드매스'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금일(11일) 정오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프리 오픈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높인 '랜드매스'는 금일 공개되는 오픈 베타 테스트 버전에 타격감, 사운드 등을 보강했으며, 그동안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맵, 무기, 경험치 등 전반적인 밸런스를 수정했다. 또한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를 숙지할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와 클랜 생성 기능, 클랜 채팅 등의 편의성 기능도 대폭 추가됐다.

이번 '랜드매스'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는 5월11일부터 6월10일까지 한 달간 '미션을 달성하라!'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와 추천을 하거나 받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PC, 그래픽카드, 휴대용 게임기, LCD 모니터,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튜토리얼 모드'를 완수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소형노트북, 마우스 등의 경품을, 클랜을 생성하거나 가입한 게이머들에게는 마우스 및 키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클랜 생성 조건을 완화해 보다 많은 참여와 활동이 가능하도록 장려할 계획이다.

효성CTX의 김성남 대표는 "그 동안 '랜드매스'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2007년 최고 기대작에 걸맞은 완성도 있는 게임과 질 높은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랜드매스' 홈페이지(www.landma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