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360 '진 삼국무쌍 4 엠파이어즈' 금일 정식 발매

코에이코리아는 Xbox360용으로 출시된 '진 삼국무쌍 4 스페셜'의 후속작 '진 삼국무쌍4 엠파이어즈'를 금일(16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진 삼국무쌍 4 엠파이어즈'는 삼국지의 역사를 배경으로 한 '진 삼국무쌍' 시리즈의 Xbox360용 게임으로 PS2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끈 '진 삼국무쌍 3 엠파이어즈'의 후속작이다.

특히 본 게임의 메인 모드인 '쟁패 모드'에서는 플레이 할 시나리오를 시대별로 다수 준비해 내용이 더욱 풍성해 졌으며 협력 2인 플레이가 가능해져 공동작전이나 협력 플레이 등으로 함께 난세를 헤쳐나가는 것이 가능해졌다.

또한 정략적인 부분도 강화되어 아군 무장을 자신의 영지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의 얼굴이나 방어구, 목소리, 모션 등을 조합해 플레이어의 취향에 맞춰 무장을 작성할 수 있는 '에디트 모드', 마음에 드는 무장을 감상할 수 있는 '비주얼 데이터 베이스' 등이 포함돼 있다.

1280X720 와이드 스크린 대응으로 한층 박진감 넘치는 액션, Dolby Digital(5.1)대응으로 실감나는 사운드, 하드디스크 대응으로 저장 가능 수 증가 등의 편리성을 더한 Xbox360용 '진 삼국무쌍 4 엠파이어즈'의 소비자 가격은 39,6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