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노스', 한정 아이템 '파워 업 패키지' 판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한 '파워 업 패키지'를 한정 수량에 한해 특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파워 업 패키지' 한정 아이템의 경우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가 있고, 필요한 5가지의 유료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500개 한정 판매된다.

패키지 구성 품목은 경험치120%증가 효과의 '신의축복', 최대 +3등급 상승과 5% 추가 제련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축복 제련석', 성장아이템의 변신 능력의 재사용 시간을 없애주는 '성장의 자명종', 공격력 및 방어력을 동시에 30%상승 시켜 주는 '강화 스크롤 플러스', 게이머가 기억하고자 하는 위치로 이동 가능한 '자유 이동부' 및 주요 캐릭터 생성 지역 리스트가 저장된 '마엘의 책자'이다.

해당 아이템들은 각각 6번씩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며,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약 6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