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산', 두 번째 고공침투가 시작된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토리소프트(대표 임광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카이다이빙 온라인 게임 '라카산'(www.rakkasan.co.kr)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30일부터 오는 6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동물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며, 스카이다이빙 시 필요한 물품과 의상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 샵, 게임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 미션 모드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화살표 입력으로 묘기를 부리는 퍼포먼스 기능을 대폭 강화시켰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튜토리얼을 난이도에 따라 새롭게 분류했으며, 혼자서 연습할 수 있는 싱글 연습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라카산'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2차 테스트 기간 동안 '4일간의 짜릿한 라카산 체험' 이벤트를 통해 애니노트 노트북과 NDSL, 아이팟 셔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카산' 홈페이지(www.raka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