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 두산베어스 공동 프로모션 진행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을 통해 서비스하는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가 두산베어스(사장 김진)와 온, 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 제휴를 체결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CJ인터넷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 홈페이지에서 두산베어스 경기 일정과 내용을 안내하는 배너 광고를 게재하고, 두산베어스 클럽 회원 5,000명에게 '마구마구' 아이템을 증정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주말에 펼쳐지는 두산베어스 홈경기마다 '마구마구' 한정판 패키지를 팬서비스 물품으로 제공하며, '베어스 데이'(Bears Day)와 플레이어스 데이(Player's Day)에는 '마구마구' 캐릭터 휴대폰 줄을 비롯한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을 관중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두산베어스측은 홈경기 동안 '마구마구' 영상광고를 전광판에 노출하고, 선수단이 친필로 사인한 공을 구단상품으로 넷마블 게이머들에게 증정한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마구마구'가 프로야구 선수의 실제 기록을 기반으로 한 게임인 만큼 관중에게 더욱 밀접하게 다가가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온라인게임은 물론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