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3'는 영화 보다 모바일 게임이 먼저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액션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슈렉3'를 SK텔레콤을 통해 금일(1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슈렉3'는 오는 6일 국내 개봉 예정인 美드림웍스의 동명 3차원 만화영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모바일 게임으로, 게이머는 엄청난 괴력의 소유자 슈렉이 되어 겁나 먼 왕국을 침공한 챠밍 왕자의 군대를 무찌르고, 왕위를 계승할 아더 왕자를 찾아내야 하는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또한 횡 스크롤 액션 방식으로 조작이 간편하고 자막 한글화가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로프트의 조원영 대표는 "'슈렉3'는 지난 1월 SK텔레콤과 KTF를 통해 선보인 '부그와 엘리엇'에 이어 영화를 기반으로 한 두 번째 모바일 게임"이라며 "원작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모바일 게임으로 매끄럽게 풀어낸 것이 '슈렉3'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슈렉3'는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장르별 게임 보기 > 액션/아케이드 > 슈렉3'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2천500원이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슈렉3' 모바일게임 출시를 기념해 '슈렉3'를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Xbox360과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6월 한달 간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