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변신 로봇의 사투, '트랜스포머 : 더 게임' 정식 발매

김동현

지구를 둘러싼 오토봇과 디셉티콘 전쟁의 승자는 누구?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오는 6월28일 영화로 국내에 개봉 예정인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트랜스포머'를 게임화 시킨 '트랜스포머 : 더 게임'이 Xbox360, PS3 등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액션 영화 뺨치는 화려함으로 무장한 게임 '트랜스포머 : 더 게임'은 영화와 동일한 내용인 지구를 지키는 오토봇과 지구를 파괴하는 디셉티콘의 전투를 그린 액션 게임으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변신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 메가트론, 아이언하이드, 스타스크림, 범블비, 바리케이드 등을 직접 컨트롤 하는 점과 영화와 다른 방향으로 게임을 진행 시키는 것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애니메이션에서의 특징답게 즉시 스포츠카, 제트 파이터, 헬리콥터, 등의 탈 것으로 변형할 수 있으며, 전투, 이동 등 상황에 따라 적절히 탈 것 또는 로봇의 형태로 변형하여 전략적으로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배경으로 존재하는 사물들을 부수거나 파괴하는 것이 가능하며 주변 사물을 무기로 이용해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변신 로봇의 치열한 사투를 그린 '트랜스포머 : 더 게임'은 PC용 6월 말, xbox360용 7월 초, PS3, PS2, PSP용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 액티비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