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용 'MLB 07 SHOW', '닌자 가이덴 시그마' 13일 출시

스포츠 게임의 거성인 'MLB 07 SHOW'와 액션게임의 대가 '닌자 가이덴 시그마'가 PS3로 발매된다.

SCEK(대표 이상욱)는 PS3용 스포츠 게임 'MLB 07 SHOW'와 액션 게임 '닌자 가이덴 시그마'를 오는 13일 발매한다.

먼저 'MLB 07 SHOW'는 이미 PS2와 PSP로 발매된 게임이긴 하지만 이번 PS3용에서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의 다른 게이머 최대 29명과 함께 리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가 추가됐다. 또 MLB.COM을 통한 실시간 로스터 업데이트 기능도 갖춰졌다.

'닌자 가이덴 시그마'는 이전 시리즈에 비해 더 화려해진 그래픽과 모션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운 캐릭터 레이첼이 등장한다. 높은 지능의 적 캐릭터로 인해 게이머가 화려하고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CEK 관계자는 "두 게임의 PS3 출시로 야구 게임과 액션 게임의 묘미를 한 층 더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게임의 출시를 준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두 게임은 각각 전체 이용가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을 받았으며, 매뉴얼 한글화를 지원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 9천원, 5만 4천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