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아이모' 돌찬지 연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 : The World of Magic'(이하 '아이모')는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푸짐한 돌잔치를 연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아이모'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아이모'의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가방 받고 1달 무료로 즐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하는 모든 신규 게이머들에게 잔치떡 대신 귀여운 캐릭터 가방 아이템을 선물하고, '아이모'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만원과 아이모 1달 무료 이용권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아직 '아이모'를 플레이 해보지 못한 이들은 휴대폰으로 '아미모'를 다운로드 받은 후 게임 속 마을에 있는 이벤트 도우미 NPC에게 가방 교환 쿠폰을 주고 7개 슬롯을 귀여운 쿠이/동그리 가방 아이템을 받으면 된다.

또한, '아이모' 회원이거나 신규 가입해 이미 가방을 받은 회원들은 '아이모' 홈페이지(imo.com2us.com)를 통해 추가적인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게이머들 중 153명을 추첨을 통해 현금 10만원(3명), 1만원 문화 상품권(20명),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30명), '아이모' 1달 무료 이용권(100명)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의 유청 개발부 PD는 "벌써 1년이 지났다는데 놀랐고, 이처럼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주신 '아이모'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그 동안 온라인 MMORPG의 재미를 휴대폰으로 그대로 옮겨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게 하는데 집중했다면, 이제 2년 차 '아이모'는 모바일 만의 차별적인 재미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모' 홈페이지(imo.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