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마리오카트DS' 대회 개최

한국닌텐도(사장 코다 미네오)와 대원게임과 공동으로 8월초부터 닌텐도DS용 인기 레이싱 게임 '마리오카트DS'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리오카트DS'는 닌텐도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마리오'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닌테도DS의 무선 플레이 기능을 통해 최대 8명까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월초부터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 채널을 통해 방영되며, 개그맨 김범용과 게임자키 길수현이 사회를 맡았다.

대회는 '마리오카트DS'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예선전은 7월 28일부터 4주간 COEX 애니랜드 내의 닌텐도 부스에서 진행되며, 예선전을 통과한 6명의 참가자가 대전을 펼쳐 그 주의 상위 1, 2위가 월우승전에 진출하고, 4주마다 실시되는 월우승전의 상위 1,2위는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된다.

왕중왕전 우승자에게는 일본여행상품권이 지급되며, 월 우승자에게는 디지털 카메라, 주 우승자에게는 닌텐도 DS Lite가 상품으로 지급된다 . 그 외 게임대회 참가자에게는 닌텐도DS 게임 소프트웨어가 제공된다

한국닌텐도 코다 미네오 사장은 "이번 '마리오카트DS' 게임대회를 통해 '마리오카트DS'의 재미를 충분히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닌텐도 게임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 게임인구 확대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원 홈페이지(www.anione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