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아전기', 신규 스테이지 '퇴마의 숲' 추가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26일)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루니아전기'에서 신규 이벤트 스테이지 '퇴마의 숲'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퇴마의 숲'은 레벨에 상관없이 입장 가능한 스테이지로,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무한대로 다음 단계의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독특한 구조가 특징인 맵이다.

'퇴마의 숲'에서 게이머는 첫 단계를 클리어하면 특정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게 되며, 이후 다음 단계 진행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결정에 따라 단계가 진행될수록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며, 해당 단계 스테이지의 성공과 실패 여부에 따라 보상과 페널티가 주어져 게이머들로 하여금 더욱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스테이지 곳곳의 장치를 통해 고레벨 게이머와 저레벨 게이머들이 협동 플레이 할 때 시너지 효과가 생긴다. 또한, 입장 퀘스트를 통해 레벨 간 능력 차이를 줄이는 아이템을 지급받게 되며, 저 레벨 게이머에게는 스테이지 진행을 원활하게 하는 특수 아이템도 지급 받게 된다.

올엠의 김영국 이사는 "'퇴마의 숲' 스테이지는 일방적으로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게이머들의 선택에 의해 유동적으로 플레이가 진행되는 새로운 방식의 스테이지며, 고레벨과 저레벨 게이머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유저 간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전기' 홈페이지(www.lun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