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비' 손담비, '서든어택 클랜's 데이'에 등장

뛰어난 외모와 남자 못지않은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슈퍼신인' '여자 비'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가수 손담비가 8월4일과 5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리는 '서든어택 클랜's데이 2007'에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

---|---

이번 손담비의 초정은 최근 업데이트한 여성 캐릭터 '레드 가젤'과 '쥬디스 호크'는 물론 기존의 '블랙캣'과 '폭스리콘' 모두 섹시하거나 예쁘기만 한 모습에서 탈피, 강하고 멋진 카리스마를 지녔다는 점에서 가수 손담비와 맞아떨어져 이루어졌다.

손담비는 6월14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Cry Eye'로 남성 팬들은 물론 여성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뮤직 비디오에서 선보인 파워풀한 댄스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차세대 여성 솔로 가수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서든어택' 마니아들이 대거 모이는 '서든어택 클랜's 데이'에는 가수 손담비의 공연 외에도 하반기 주요 업데이트 일정, 신 동영상 공개, 100개 클랜들이 참여한 흥미진진한 승부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